대통령 만나는 꿈은 좋은 꿈일까?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살면서 대통령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을까요? 물론, 어떤 행사에서 볼 수는 있겠지만 독대하는 경우는 거의 있을 리가 없습니다.. 물론, 정치인이라면 자주 볼수도.. 꿈속에서는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꿈속에서 대통령을 만난다는 것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

 

만약에 우리가 문재인 대통령을 만난다면,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싫은 사람도 있을테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했다면 꿈 속에서 만났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1. 대통령과 악수한다면?

 

꿈 속에서 대통령과 악수를 한다면, 꿈의 해석은 성공하는 꿈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인 일과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고 이에 따라서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2. 대통령을 그냥 만난다

 

그냥 대통령을 만나는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긴밀한 관계가 아니고요. 대통령을 만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떠한 공로를 세우거나 국가에 헌신했을 때 상을 받는 경우에 만날 수 있을텐데요. 그만큼 자신의 지위가 올라갔음을 의미합니다. 회사를 다니는 분이라면 승진을 의미합니다.






 

3. 대통령과 만찬?

 

워렌버핏과의 만찬처럼 대통령과의 만찬이라면, 대통령 만나는 꿈 해석에 있어서는 긍정적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긍정적인 요소가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인생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친구를 얻게 되거나 알던 사람 중에서도 더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대통령 표창을 받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에 있어서 가장 기분이 좋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대통령을 만나는 경우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 꿈은 재물과 명예를 한번에 얻음을 의미합니다. 꼭 주변을 살피고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대통령이 나를 칭찬할 때

 

대통령 만나는 꿈 꾸는 중 내내 행복하지 않을까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는 사업이 번창하게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대통령 만나는꿈에 대해서 해석을 해봤습니다. 다양한 상황이 있지만, 대통령을 만났을때는 대체적으로 길몽에 해당이 됩니다. 그런 만큼 기분좋게 꾸셔도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