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고나는 꿈 해몽 어떻게 해야할까?

 

차 사고나는 꿈 해몽

꿈에서는 차에 치이거나 그랬을 때 깨지 않나요? 저는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놀라서 깨는데요. 그 꿈의 의미가 무엇일까 생각해본적도 있습니다.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 사고나는 꿈 종류별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차 사고나는 꿈 해몽

 

여러 가지 상황이 있겠지만,



첫째, 교통사고로 죽다?

 

교통사고가 나서 내가 죽는다고 했을 때, 직장이나 단체에서 예상치 못한 큰일을 맡아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명예가 높아질 기회를 말합니다. 명예를 중요시 하는 사람이라면, 이 꿈을 꿨을 때 당황하는 것이 아닌 기뻐해야합니다.





 


둘째, 걸어가던 중에 차에 치이다?

 

차에 치이는 꿈이 위에서도 길몽이었듯이, 이번에도 길몽입니다. 죽지는 않았지만 말입니다. 예상치 못한 행운을 뜻하며, 기회가 언제 올지 알 수 없는 것이니 주변으로 잘 살펴야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셋째, 절벽에서 차가 떨어지는 꿈

 

차 사고나는 꿈에서 이 부분도 생각보다 스케일이 큽니다. 절벽에서 떨어진다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 이 부분은 길몽이 아닌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한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며, 관계가 소원해짐을 의미합니다. 관계에서만의 문제가 아니라 금전적인 손실을 야기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에 평소 주변사람들에게 잘해야 합니다.




 

넷째, 가족과 함께 탄 차가 사고가 난다?

 

흉몽에 해당합니다. 꿈속에서도 이렇게 일가족이 사망하는 사고는 현실에서도 좋지 않습니다. 가족 구성원 중에 질병에 걸려서 병원신세를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조심해야하고 건강검진같은 것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섯째, 자동차끼리 충돌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계획이 있다면, 잘 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하고, 투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조금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런 꿈을 꿈에도 불구하고 도전정신만 강하면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차 사고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조금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