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나는 꿈 해몽 어떻게 봐야하나?

 

홍수나는 꿈 해몽

아직 추운 겨울이어서 홍수에 대한 감흥이 별로 없을 것입니다. 어떤때는 정말 비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안오지만, 그만왔으면 좋겠는 상황에서도 계속 비가오는때가 있습니다. 그만큼 비는 적절하게 와줘야 좋은 것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홍수나는 꿈 해몽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홍수나는 꿈 해몽


 



첫째, 홍수 피해를 내가 입는다.

 

홍수가 났을 때, 뉴스로 소식을 접하는 것이랑 자신이 직접 당하는 것은 완연하게 다릅니다. 홍수로 인해서 피해를 입는 것을 꿈꿨을 때 정말 망연자실일텐데요. 그렇지만, 현실에서 이 꿈은 길몽으로 통합니다. 인생에 다가올 큰 변혁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길몽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강물이 넘치다?

 

강물이 넘치는 경우에는 재물운이 좋음을 말합니다. 재산이 커질 가능성이 있으며, 여기서 배를 타고 탈출가지 성공을 할 경우에는 앞으로의 일들이 차근차근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셋째, 자동차의 침수

 

홍수나는 꿈에서 자동차가 침수되는 경우에는 아주 괴로운 흉몽을 말합니다. 재물을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진행이 안됨을 의미하는데요. 이때, 주의하지 않으면 실제로 현실에서도 재산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행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째, 홍수로 인한 집이 떠나가는 상황

 

집이 홍수로 인해 떠나가는 상황을 뉴스에서 접한적은 있습니다.. 정말 참담할 것 같은데요. 꿈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현실에서는 주의를 하라는 의미로 통합니다. 가족 내에 어떠한 문제가 곪아있을 수 있음을 뜻하는데요. 가족간에 얘기를 자주하고 서로 보듬어주는 과정이 필요할 듯 합니다.




 

다섯째, 강물이 넘치는 홍수나는 꿈 해몽

 

강물은 넘쳐서는 안되는 존재이지만, 꿈 해석은 길몽을 뜻합니다. 강물을 넘쳐날 정도로 재산이 넘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혹여나, 꿈속에서 이러한 상황에서 배를 잘 몰아서 탈출까지 한다면,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