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하게!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인앱 결제시에 많이 쓰는 구글키프트카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기프트카드는 계산을 해야 코드가 활성화됩니다. 카드의 코드를 입력해서 금액을 충전하는 방식인데요. 구글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판매처가 GS25, CU,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글기프트카드는 유효기간이 없어 구입 한 뒤 언제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은 PCMO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구분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PC의 경우에는 구글 사이트에 접속을 한 뒤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메인페이지의 기프트 카드 사용을 찾아서 누릅니다. 코드 사용 팝업창이 뜨게 되면, 입력란이 있는데요.

 

 

 

 

거기에 20자리 영문, 숫자 조합의 코드를 입력 한 뒤 기프트카드 사용을 누르면 됩니다. 바로 충전이 되어 구글 플레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MO의 경우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은 PC와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 한 다음에 을 눌러서 개인 정보화면으로 이동하여 기프트카드 사용을 클릭 한 뒤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렇게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순서인데요^^ 자신이 한 방식대로 적용해서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