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는 꿈 해몽 길몽? 흉몽?






 

피나는 꿈 해몽 알아보기

우리는 보통 피가난다고 하면 정말 안좋은 것으로 인식을 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피가 났을 때 좋은 상황인 경우도 꽤 있는 것같아요. 물론, 안좋은 경우가 더 많겠지만요. 어떤 의미에서는 헌혈도 피가 보이지만 좋은 의미인것처럼요^^ 오늘은 꿈에서 피날 때 해몽을 해석해보려고 합니다.




 


피나는 꿈 해몽

 

첫째, 입에서 피를 토한다?

 

입에서 피를 토하는 것은 정말 안좋은 상황아닙니까? 건강에 엄청 안좋다는 것이죠. 실제로 입에서 피를 토하는 경우는 암정도의 병이 되어야 피가 날 것같은데요.. 그러나 꿈에서 이런 꿈은 오히려 호재입니다. 돈이나 계약서 등에서 길운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변화가 생길 여지가 있는 것이니 현실에서 기회를 잘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둘째, 손수건 혹은 옷에 피가 묻는다?

 

옷에 뭐가 묻으면 정말 짜증날텐데요. 실제로 옷에 무엇이라도 묻으면 좀 짜증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피가 묻으면.. 정말 보이기에도 민망하고 기분이 안 좋겠죠? 그러나 피나는 꿈 해몽에서 이 경우는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좋은 꿈이라는 것이죠.





 

셋째, 남의 몸에서 피가 철철 나는데 도망간다.

 

타인이 힘든 상황이면 응급조치를 해줘야 할텐데.. 오히려 도망간다는 것은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위에 2경우에서 봤듯이 는 오히려 좋은 의미를 뜻합니다. 그런데 타인의 피를 보고 도망쳤다는 것은 제가 마치 좋은 기회를 봤음에도 불구하고 놓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넷째, 몸의 상처 때문에 고름과 함께 피나는 꿈

 

고름과 함께 피가 나는 경우는 정말 아플 것입니다. 그만큼 피가 많이 날 것이고요. 역시 이 꿈도 길몽입니다. 운수가 좋아서 만사형통하고 재물운과 권력운이 좋음을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실에서 꼭 좋은 기회를 잡아야겠죠?




 

이렇게 피나는꿈 해몽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피가 난다는 것은 어쩌면 큰일이 생긴다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걱정할 것보다는 오히려 이러한 꿈의 해석 방향이 긍정적이라는 것에 초점을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03/17 - [생활정보/일상] - 나비꿈 해몽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

2018/03/16 - [생활정보/일상] - 전쟁꿈 해몽 여러 가지

2018/03/10 - [생활정보/일상] - 손가락 잘리는꿈 해몽(과연 안좋은 꿈일까?)

2018/03/05 - [생활정보/일상] - 도둑꿈 해몽 어떻게 해야할까요?

2018/03/01 - [생활정보/일상] - 구더기꿈 해몽 어떻게 해석?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