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형 여자 성격 어떻길래?


 

O형 여자 성격 어떻길래

혈액형별 성격을 다 믿지는 않지만, 가만히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맞는 점도 있는 것 같아서 신기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언제까지나 재미로 알아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O형 여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O형 여자 성격

 

첫째, 활기차고 힘이 넘친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있으면서 외향적인 성격을 소유하고 있어서 인맥이 두터우면서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엄청 자신감이 넘쳐보이기도 할거에요. 그렇지만 이러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주변에서는 안좋은 시선으로 보기도 한다는데요. 저는 그렇지 않네요!

 



둘째, 자기 주장이 강하다

 

어떻게 말하면 자존감이 높다고 볼 수도 있고, 나쁘게 말하자면 고집이 세다고 볼 수도 있겠죠. O형 남자도 고집이 세다고 하던데 이 부분은 비슷하네요. 타인의 생각하고 자신의 생각을 맞추는것에 이질감을 느끼게 되면 자기주장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셋째, 맺고끊음이 확실!

 

사람과 관계를 이어가면서 흐지부지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O형 여자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O형 여자에게 있어서는 확실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흐지부지 되는 것을 싫어하며 하기 싫은데 하는 것도 싫어합니다. 만약에 본인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 일은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자신의 생각과 일치하는 일에 대해서는 헌신적으로 정성을 기울입니다.




 

넷째, 외로움을 잘 탄다

 

맨 첫 번째와는 상반되지 않나요? 겉으로는 활기차고 힘이 넘치지만 외로움을 잘탄다네요. 만약에 많은 사람들 속에서 본인이 주목받지 못하면 외로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혼자 무엇을 하는 것을 싫어하고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O형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만나고 있는 이성분이 O형 여자라면 흥미롭게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