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잡는법 어렵지 않다!(날파리도포함)

 

 

모기 잡는법 알아보기

올해에는 특이하게 8월에 모기가 별로 없고 좀 선선해진 9월 내내 모기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모기를 잡으려고 하다보니 제가 사용하는 모기 잡는법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기 잡는법

 

어디서 들어오는지 경로는 모르겠지만, 자꾸 들어오는 모기 때문에 조금 짜증날때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환경에 맞는 방식이 있다면 참고하셔서 모기를 잡거나 날파리를 잡는 법 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트랩 설치

 

집안에 설치하는 모기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변기나 환풍기 등으로 들어오게 되면, 일일이 퇴치하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랩을 만들어 놓으면 모기를 잡는데 조금 수월합니다.

 

 

 

 

그 방식으로는 페트병을 반으로 자른 다음에 흑설탕과 300ml의 온수를 넣어두면 녹을 것입니다. 그 다음 이스트를 넣으면 됩니다. 반으로 자른 뚜껑이 있는 입구 부분을 거꾸로 한 다음, 연결되는 부위를 밀봉을 해서 트랩을 완성하면 됩니다.

 

 

 

2. 향 퇴치제

 

방 전체에 곤충이 싫어하는 성분을 퍼트리게 되면서, 모기를 죽이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이 향 퇴치제 방법으로 모기를 잡을 때는 모기를 죽이는 것에 최적화 되지는 않았지만, 기절하거나 정신을 못차리는 상황까지는 갈 수 있게 합니다.

 

 

 

 

3. 스프레이형 퇴치제

 

모기 잡는법 중에 스프레이형 퇴치제의 경우에는 강력한 살충제품으로 하면 됩니다. 액화 석유가스 성분으로 이뤄진 이 제품은 건강상 다른 모기 잡는법에 비해 인간에게 돌아올 해가 큽니다. 냄새가 지독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직접 약의 향을 맡았을때는 독하기 때문에 공기를 적절한 시간동안 환기를 시켜야 합니다.

 

 

 

 

4. 채로 잡는방법

 

가장 기본적으로 모기를 잡는 방법입니다. 파리채나 전기채 등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워낙에 빠르게 이동하는 모기의 경우에는 잡기 힘들텐데요. 보이는 것은 채로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보이는 곳에서 있다면 바로 채로 죽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모기 잡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끝마쳤습니다. 참고하신 뒤에 자신에게 맞는 모기 퇴치법을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Event 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