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파도 배시간 정보 한눈에!

 

가파도 배시간

낚시를 하는 분들이 즐겨 가는 곳 중에 하나가 가파도입니다. 이곳은 사실 서울에 사는 분이라면 조금 먼 거리이긴 하지만, 제주도와 마라도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섬으로 고기가 많이 잡혀 낚시꾼들이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파도 배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파도 배시간

 

 

 

 

2017712일 이전에는 모슬포항에서 가파도로 출발하는 항구였으나, 모슬포항이 낡아서 운진항으로 통합하면서 712일 이후에는 모슬포항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운진항에서 출발을 하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헷갈리게 되었습니다.

 

 

 

 

가파도 배시간은 운진항에서 출발하는 시간과 가파도에서 나오는 시간을 알면 됩니다. 하루에 4번밖에 없으며, 이 시간을 놓치면 할 수 없습니다. 가파도로 가는 배시간은 4번이 있으며, 가파도에서 나오는 시간은 3번 있습니다.

 

 

 

 

 

 

 

 

 

가파도는 당일 선착순 발매이기 때문에 매표소 40분 전에 도착해서 예매한 표를 받아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받지 않기 때문에 당일의 경우에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매표 시간은 운행시간 10분 전에 모두 마감하기 때문에 이 부분 유의를 하셔야 할 것같습니다.

 

 

 

 

위의 표는 가파도 승선 요금표입니다. 가파도 배시간만 알아서는 안되고 가격도 알아야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가파도 배시간을 알아보며 가격과 최근 바뀐 항구의 위치도 알아내었습니다. 이 부분 고려하여 가파도로 떠나 낚시를 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Posted by Event in
,